한국관광연구학회::Korea Tourism Research Association
 
 
학회지
Internayional Journal of
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
 
 
 
Home::학회지 > 관광연구저널
 
 
작성일 : 2019-08-23 12:30
[33권6호] 리얼리티프로그램 ‘꽃보다할배’의 시청동기가 TV프로그램에 대한 가치, 관여도, 만족도 및 해외여행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분석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13  
   08. 가정혜.pdf (975.6K) [2] DATE : 2019-08-23 12:30:59
가정혜
33(6), 109-125
리얼리티프로그램 ‘꽃보다할배’의 시청동기가 TV프로그램에 대한 가치, 관여도, 만족도 및 해외여행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 분석